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

시먼딩 시내 중심에 있는 호스텔


시먼딩 쇼핑 지역과 시먼 MRT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자리한 타이베이의 Ximen Wow Hostel은 간소하고 저렴한 가격의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.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.

이 호스텔은 타이베이 중앙역(Taipei Main Station) 또는 룽산사에서 MRT로 2분, 타이베이 101에서 MRT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. 타오위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5분이 소요됩니다.

모든 도미토리에는 에어컨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욕실 및 화장실은 공용입니다. 객실에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.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관광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.

Ximen Wow Hostel은 테라스와 공용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호스텔의 기타 편의 시설로는 공용 라운지, 투어 데스크 및 수하물 보관소가 있습니다.

완후아 지구 지역은 쇼핑, 야시장, 길거리 음식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.

hotels.com 호스텔 소개

  • 가장 장점은 위치가 너무 좋다는 점입니다. 시내 중심에 있고 시먼역에서 걸어서 5~10 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. 주변에는 시먼홍러우나 각종 맛집, 마사지샵, 바 등이 있어서 접근성 부분에선 다른 호스텔 보다 최고죠.

  • 호스텔이지만 사실상 캡슐호텔 같은 느낌이랄까요. 밑 층이 노래방이어서 좀 시끄럽긴 하지만 누워있다보면 또 잠에 못들만큼 시끄러운건 아니었습니다. 그리고 각 침대별 락카도 있고 큰 짐의 경우에는 복도에 맡길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.


생각지도 못했던 테라스 



  • 시먼딩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. 하루 여행을 마친 뒤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 하면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죠.


생각보다 깔끔한 부엌, 화장실, 샤워실 



  • 모든 호스텔이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진 않죠. 식당이든 호텔이든 화장실을 가보면 주인이 얼마나 세심한 사람인지 알 수 있죠. 

  • 다음에라도 대만 시내에 머물러야한다든지 누군가 간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숙소 시먼 wow hostel 이었습니다.








부족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잘못된 부분이나 질문이 있으시면 

댓글로 말씀해주세요.


금방 확인하고 피드백 드리겠습니다.


좋은 하루 되세요. ^^
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3   »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글 보관함